1기/알부스

코스믹 라떼

공하람 2016. 10. 24. 00:35


"마법을 믿나요?”

외양 이미지:
나른님 커미션



이름: 코스믹 라떼 (C.L)

성별: 여

나이: 24

종족: 알부스

신장/체중: 167/56

직업: 마술사

외양: 허리까지 내려오는 풍성한 백발을 한 갈래로 묶었다. 자수정색과 흡사한 자안. 동글동글한 얼굴. 뒤로 꼬리가 두 갈래로 있는 상의와 베이지색 미니스커트를 입고 베이지색 반장갑을 끼고 있다. 맨다리. 상의의 색과 같고 베이지색으로 버튼이 달려있는 짧은 부츠를 신는다. 서글서글하게 웃는 상.

성격: [외향적] [상냥함] [높은 자존심]
밝고 외향적. 신경쓰일 정도로 쾌활하거나 나서는 편은 아니지만 남들과의 상호 관계를 통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재능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상냥하게 대해주며 가끔씩은 위트있게 농담을 하거나 장난도 치는 편이다. 엉뚱한 면은 있지만 천성은 아니며 남들과 잘 지내기 위해 일부러 흉내내는 것. 자존감과 자존심이 높다.

특이사항: 타 종족을 싫어하지는 않지만 같은 알부스 사이에서 유대감을 느끼는 편.

몰락 가문에서 태어나 가족의 도움을 거의 받지 못했다. 마술에 재능이 있어 길거리 마술사로 시작한 마술쇼가 크게 성공해 코스믹 라떼라는 이름으로 여러 극장에서 공연을 펼쳤다. 그러던 중 자신의 가문을 위해 따로 공연을 해주던 날 극장 전체에 불이 붙어 무너진 대형 사고가 발생. 이후 명성에 금이 가고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큰 상처를 입어 현재 큰 규모의 마술쇼는 펼치고 있지 않다.

그녀의 공연을 실제로 본 사람 중 일부는 단순 눈속임이 아니라 이능력의 일부라고 주장하고 있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티라미수와 오레오 오즈, 고기류. 편식을 제법 하는 편. 특기는 마술이지만 취미는 앵무새 (코카투, 이름은 맷) 돌보기와 게임. 내기와 도박을 좋아한다. 아직 재산 탕진의 위기까지 가지는 않았다.